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읍 내장산뷰 카페 포레스트베이 베이커리가 한가득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6. 10. 14:16

본문

반응형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정읍 신정동에 위치한
포레스트 베이
드디어 다녀왔다!
그런데 날이 넘나 우중충한 것..😥

포레스트 베이는 엘리 스테이 리조트
같은 건물에 있다.
연결되어 있는 구조.
1층은 리조트 프론트,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포레스트 베이 카페가 나온다.

구래서 이렇게 2층으로 올라오면
중앙 메인풀이 자리하고 있다. 👌👌
이 공간은 리조트와 카페 손님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입수를 제한하고 있다.

리조트와 함께 운영되다 보니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던...ㅎ
그나저나 날씨 넘나 우중충,,
비 겁나 왔던 일요일 😩😩

카페 내부.
이야~~ 사람 엄청 많죠?? 😅
비라도 와서 다행이지..
날씨 좋았으면 앉을자리 없었다.
다음날이 연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이 많았다.


디저트 감상 타임~~ 🤸‍♂️🤸‍♂️
카페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빵 냄새가 가득했다.
이것 말고도 빵 종류가 엄청 많았는데
소진돼서 빈자리인 곳도 꽤 많았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지
제빵실도 마련되어 있다.

야외석도 찍고 싶었지만..
비가 와서 그만.. 👊👊
야외 분위기 느껴보고 싶었는데...ㅠㅠ
넘나 외로워보이는 산...

쇼케이스 음료
메뉴판


반응형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다.
셋이 왔기 때문에
디저트 종류를 네 가지를 주문했다(☞゚ヮ゚)☞

나의 원픽은 아몬드 크루아상!!! q(≧▽≦q)

바쁘게 열일하는 칭구들의 handㅋㅋㅋ

환경보호를 위해
포레스트 베이는 다회용 컵 사용하고 있다. 👍
열고 닫기 편한 형태~!

오잉??? 근데 오후 네시가 되니
카페 아래층에서 빗소리와 어울리는
음악소리가 들리는 거 아니겠음 ❗❗❓❓
엘리 스테이 프론트 앞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다.
초대가수는 '소주 밴드'

포레스트 베이에서 이벤트로
6월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소규모 피크닉 공연을 진행한다고 한다.
매주 초대가수가 변동이 되는지는 잘 몰겠음;;



내장산 뷰를 만끽하며
여유롭게 커피 한 잔과 맛있는 베이커리를 즐겼다.
날씨만 좋았다면...ㅠㅠ 더 완벽했을 텐데,,,
그게 점 아쉽;;

건물도 너무나 멋있었던 엘리 스테이
그리고 포레스트 베이!
세계적인 건축가인 곽희수 대표가
설계를 했다고 한다.
멀리서 보면 더 아름답고
내장산과 용산 저수지 경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
엘리 스테이에서 호캉스 하고 싶당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