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찐빵 파는 이색 카페 부안 핫플 슬지제빵소

당일 찌기

by 똔미 2022. 6. 13. 15:23

본문

반응형


찐빵이 거기서 거기라는 말은
넣어 둬..

친구가 부안에 찐빵집이 하나 있는데
굉장히 핫하다고 하길래ㅎㅎ
궁못참은 바로 친구와 슬지제빵소로 향합니다.


슬지제빵소
슬지라는 따님의 이름을 넣어 우리 밀과 국산 팥으로
만든 찐빵을 판매하다가
지금은 부안의 명소 중의 명소가 되었다.
인기에 힘입어 슬지라는 따님이
슬지제빵소라는 힙한 공간을 오픈해서
다양한 맛의 찐빵을 개발하고 커피 등 식음료도 판매하여
소비자 연령층을 다양화하고 있다.

아니,,,
여기 찐빵집 맞냐며 🙂🙂
왜 이렇게 힙함??

여러 방송매체에서 찐빵 맛집으로 소개가 됐던
슬지제빵소!
지금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삼남매가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원래 있던 본관 옆에 신관을 오픈했다고..


찐빵을 먹어보기 위해
내부로 들어갔는데
웬열,,,
계산하려고 기다리는 줄임ㅎㅎ

찐빵을 고르기 전에
알면 좋은 것들~!
빵 나오는 시간이 안내가 되어있고
고른 찐빵은 반드시 쟁반에 담아서
계산대에서 결제를 해야 함돠.

첨에 약간 충격 먹음..
아니 이거 찐빵 맞냐며ㅎㅎㅎ
전통 찐빵에서 아주 탈피해버렸다^^
무슨 상까지 받았다던데 👏👏
찐빵과 음료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러 가봅니당.

야외 곳곳에 포토존이..
인테리어 신경 쓴 티가 아주
팍팍 났다.
날이 별로 덥지 않으면
눈치 봐가며 얻어야 할 자리 각,,ㅎ


반응형

내부도 넘나 깔끔하고
통유리라서 세상 넓고 쾌적하다.
루프탑도 있다던데 올라가 보진 못했다.
확실히 신축 건물답게
세련되고 인스타갬성 뿜뿜 😊

(왼쪽)쑥인절미 우유크림찐빵 (오른쪽)크림치즈 찐빵

음료와 찐빵을 계산하면
일단 구매한 찐빵부터 받고
음료를 기다리면 된다.
목이 너무 말랐기 때문에
음료 목 빠지게 기다리기...ㅎ

사람은 둘인데 음료는 세 잔ㅎㅎ
아아 두 잔과
맛이 넘 궁금해서 시켜 본
복분 유자 에이드
색이 너무 고왔다.

순창 복분자 완도 유자 착즙으로
만든 에이드인데
와... 진짜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복분자와 유자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그리고 왕상큼 🤤
맛까지 풍부하고 건강하기 까지...

찐빵 대졸맛....
크림치즈 찐빵은 달 거 같은 느낌인데
별로 안 달고 왜케 쫀득한 거..❓❗
쑥 인절미 찐빵은 혁신급이다..
맘 같아선 잔뜩 사가고 싶었는데
바로 집을 가는 것이 아니기 땜에ㅠㅠ
담날에 먹으면 왠지 덜 맛있을 거 같아서...
포기 😩😩


유명한 데는
이유가 다 있구나....😀👍
일반 찐빵과는 확실히 퀄리티와 맛이 다르다.
가격은 확실히 세다..😥
핫플이라 어쩔 수 없다 생각...
음료도 가격이 생각 안 날 만큼 짱 맛.
부안에 드라이브하러 와서 한 번쯤 들리기 좋은 곳!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